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나의 아저씨 14회 줄거리 다시보기

방 송 제 목 : 나의 아저씨 14회

방 송 정 보 : tvN 수목드라마

방 송 시 간 : 수 ~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

 

 

☞ 나의 아저씨 14회 줄거리 다시보기☜


상무 후보 인터뷰 이후, 지안(이지은)이 과거 살인을 저지른 적이 있다는 사실이 회사 내에 퍼지기 시작한다. 동훈(이선균)은 지안이 연락 두절인 상태라는 걸 파악하고 여기저기 그녀가 갈 만 한 곳을 전부 수소문해보지만 지안의 흔적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고...

그러던 찰나 정희(오나라)는 동훈에게 그날 이른 아침에 자신이 지안을 목격했던 이야기를 들려준다. 그리고 동훈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 오는데... 지안이다! 

흔한 남자의 특별한 이름 [나의 아저씨] 5월 10일 목요일 밤 9시 30분 tvN 방송 ....

 

 

나의 아저씨 주요등장인물 & 등장인물관계도

 

반응형
댓글